HMAD 뉴스소식

[서울와이어] 온라인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 전문 에디터 경력자 모집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1회 작성일 19-07-12 21:55

본문

ì¬ì§= í¬ëªì ë 



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5월부터 한달동안 전문 에디터 경력을 가진 인력을 모집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는 이번 모집을 통하여, 좀더 보도자료작성부터 애드버토리얼에 대한 서비스질을 확대함과 동시에 , 시세확장으로 인한 충원이라고 전했다. 

 

특히나 최근들어 모바일시장의 급격한 변화로 인하여, 모바일 사용량이 급증함에 따라 이에 따른 온라인광고시장의 변화에 맞춰 언론홍보서비스의 질을 확대함에 있다고 말했다.

 

기존의 보도자료작성부터 단순배포의 형식이 아닌,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통하여 가장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보도자료송출과 더불어 고객에 맞는 전략화된 방법으로 온라인홍보서비스 진행할 예정이다.

 

희명그룹의 광고파트영역을 담당하는 희명애드는 다양한 광고경력자들로 구성되었으며, 특히나 눈여겨볼만한 부분은 사원급이 단한명도 없다는 부분이며, 이를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고, 제안하는데 의미가 있다. 

 

ëë§ íì§ìì ì´¬ìì¤ì¸ ì¤ë§í¸íì´ê±° / ëë§ CF ì´¬ì中 = í¬ëªê·¸ë£¹ ì ê³µ 



또한 희명그룹은 광고파트영역 이외에 디자인브랜드인 희명디자인, 웹에이전시 희명웹, 프리미엄영상브랜드 스마트타이거 등 다양하게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있으며, 스튜디오사업도 하반기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 외 중국북경 및 상해와 대만에 거점을 두고 있는 희명그룹은 올하반기에 중국이우시장 도매사업도 예정중에 있어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맞춰 " 희명 " 의 브랜드가 확산될 전망이다.
 


í¬ëªê·¸ë£¹ì í리미ìììë¸ëë " ì¤ë§í¸íì´ê±° " = í¬ëªê·¸ë£¹ ì ê³µ 



이미 프리미엄영상브랜드 ' 스마트타이거 ' 가 라이브 되고 있으며, 희명그룹사의 프리미엄 영상브랜드로써 국내유수의 기관부터 기업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젊고 영상에 강한 회사이다. 

 

희명그룹 및 스마트타이거 손상협 대표는 ' 금년도에는 희명그룹이 국내를 비롯하여 글로벌시장에 진출하는 모든 업체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이미 중국 및 대만지역에는 인프라를 구축해놓은 상태이며, 특히나 희명만의 컨텐츠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라고 밝혔다. 

 

또한 " 비단 프리미엄영상 브랜드 스마트타이거 외 디자인, 스튜디오, 광고, 웹, 중국비즈니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선보일 예정이고, 베트남에 런칭될 앱도 개발중에 있다 " 라고 전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