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AD 뉴스소식

[에너지경제]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 광고전문인력 지속적으로 충원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13회 작성일 19-07-12 21:57

본문

art_1556590211.jpg 



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광고전문인력을 지속적으로 충원예정이라고 밝혔다. 언론홍보대행사 희명애드는 온라인언론홍보를 비롯하여 바이럴마케팅대행사로 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이다. 

이번 광고전문인력 충원은 애드버토리얼(편집기사)에 대한 서비스확충에 맞춰 인력을 늘릴 예정인 것으로 나타났다.  

희명애드는 희명그룹의 광고브랜드로 최근 경기침체속에 1인기업부터 중견기업까지 소극적인 소비형태로 인한 무분별한 온라인광고의 유혹을 줄이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언론홍보서비스는 적은비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채널로써 효과적인 마케팅수단이 될 수 있다"며 또 "사실에 입각하지않은 기사송출은 지양되어야 하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라인홍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희명애드는 희명그룹의 광고파트브랜드로 다양한 인력과 채널 그리고 인프라를 보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나 중국 북경 및 상해에 거점을 두고 있는 희명그룹은 하반기 중국 이우시장 도매사업도 진행중에 있어 이우시장부근에도 거점을 마련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art_1556590246.jpg


현재 영상브랜드 스마트타이거가 라이브중에 있으며, 대만지사와 함께 촬영을 지속적으로 하고있다. 20~30대로 구성된 스마트타이거는 기업홍보 영상부터 바이럴영상, CF촬영,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채널별 영상제작이 가능한 브랜드로 희명그룹의 영상파트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고급브랜드로 발돋음 할 예정이다. 

희명그룹 및 스마트타이거 손상협 대표는 "희명그룹은 광고, 디자인, 영상, 스튜디오, 중국비즈니스 등 다양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2020플랜에 맞춰 모든 브랜드가 국내시장을 진출할 예정이며, 중국 및 대만은 이미 자리를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에는 베트남에 앱도 런칭예정중에 있어 희명브랜드의 국내 및 글로벌시장 전략은 현재 진행형으로 발빠르게 진행중이다"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