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AD - SEARCH

구글 애드워즈 광고란?

구글 애드워즈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광고를 제작하여, 광고주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정보를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사용자들에게
게재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즉 키워드 기반 광고라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애드워즈 시스템은 광고주가 선택한 키워드와 관련된 검색어를 계속해서 찾은 후에 타겟이 명확한 고객에게 광고가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구글 애드워즈 특징

세계 최대의 검색 네트워크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의
88%에게 도달하고, 250개
전 국가 및 14개 언어로
광고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귀하의 광고를 Google의
검색 파트너의 다음, 그리고
컨텐츠 파트너인 에누리닷컴,
지디넷코리아, 조선닷컴 등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직접 운영관리

예산, 국가 설정 및
광고문안의 자유로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직접 계정을 관리하여
언제든지 광고를 시작,
일시중지, 재개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계정 시작비용

저렴한 계정 시작비용을
효과적인 광고 비용으로 바꾸고
CPC단가는 광고 운영에
따라 낮아질 수 있습니다.
가입 후, CPC방식으로 광고를
운영하면 사용자가 직접
클릭하여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할 경우에만
광고비용을 지불합니다.

품질에 따른 광고순위 결정

Google의 광고 순위는 품질평가
점수와 최대 클릭당 비용으로
결정이 됩니다.
품질은 Google내에서의
키워드의 실적, 클릭률,
광고문안의 관련성,
키워드의 실적내역,
방문 페이지의 품질 등
여러 관련성 요소로 결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