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e
n
u

CLOSE

검색광고

검색광고(Search AD)

'키워드광고란 광고주님의 잠재 고객이 네이버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하였을 때 광고주님의 웹사이트를 보여주는 유저중심의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광고주님의 사업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할 경우, 수 많은 잠재 타겟층 고객들에게 광고주님의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한 능동적인 고객의 유입과 합리적인 광고 운영 방식으로 보다 직관적인 마케팅과 함께 높은 광고효율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월 방문자 천만명 월 페이지뷰 260억회에 이르는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 포탈사이트로써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검색 광고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에서 이용자가 관심이 있거나 연관이 있는 사이트, 상품, 블로그를 노출함으로써 브랜딩 및 매출을 향상시키며, 과금 방식 CPC와 CPM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 키워드 검색광고

    제일 기본적인 검색광고의 유형으로 최대 15개까지 노출되는 광고형태입니다.
    직접 관리 및 설정이 가능하며, 요일/시간/노출 매체 지정 등 세밀한 타겟팅 광고설정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키워드가 포털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광고 집중도가 높으며, 클릭당 과금되는 방식입니다.

  • 쇼핑 검색광고

    광고주의 쇼핑몰 또는 스토어팜 등 자사몰을 유입시킬 수 있는 광고상품으로 키워드별 입찰가를 통해 운영됩니다.
    입찰가와 검색한 키워드의 상품 연관도를 통하여 광고 순위가 결정되며, CPC 형태의 과금방식으로 광고가 진행됩니다

  • 브랜드 검색광고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 파워컨텐츠 광고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검색 이용자와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검색 콘텐츠 마케팅 사품으로 입찰형태의 과금방식으로 운영되는 광고서비스입니다.
    지속적으로 파워컨텐츠에 대한 비중이 높아지고 있으며, 파워컨텐츠 광고가 가능한 카테고리 및 키워드도 늘고 있습니다.
    PC/Mobile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VIEW 영역 및 모바일 콘텐츠 지면에 제목,설명 등의 정보와 썸네일 이미지가 함께 노출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