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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광고

배너광고

주요 포털 및 제휴되어있는 주요 언론 매체사의 지정된 영역에 정해진 일정 및 시간과 예산에 맞춰 광고를 독점 및 노출하는
디스플레이형 광고로 높은 전환효과를 기재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포털배너광고

  • 타임보드 광고(보장형)

    CPT형태의 과금방식을 가지고 있는 타임보드 광고는 정해진 시간동안 단독으로 해당자리를 독점하는 광고방식입니다.
    네이버 초기화면 상단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로 주목도가 높은 만큼 클릭과 전환을 기대해볼 수 있는 보장형 광고형태이며,
    1시간 단위로 단가가 정해집니다. 비용이 적지 않은 광고상품이며, 초기 기획단계에서 마케팅문구 또는
    디자인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야 하는 만큼 전문화된 서비스를 요구하는 프리미엄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CPT형태의 과금방식을 가지고 있는 타임보드 광고는 정해진 시간동안 단독으로 해당자리를 독점하는 광고방식입니다.
    네이버 초기화면 상단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로 주목도가 높은 만큼 클릭과 전환을 기대해볼 수 있는 보장형 광고형태이며, 1시간 단위로 단가가 정해집니다. 비용이 적지 않은 광고상품이며, 초기 기획단계에서 마케팅문구 또는 디자인에 대한 이해력이 높아야 하는 만큼 전문화된 서비스를 요구하는 프리미엄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 롤링보드 광고(보장형)

    네이버 초기화면 우측에 위치하는 광고상품으로, 롤링형태로 진행되며 인터랙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광고방식입니다. 주목도 높은 로그인창 바로 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높은 클릭과 전환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이미지 및 동영상 등 다양한 소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노출되는 방법에 따라 단가가 달라지며, 1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만큼 타임보드보다 장기간 노출할 수 있는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초기화면 우측에 위치하는 광고상품으로, 롤링형태로 진행되며 인터랙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광고방식입니다. 주목도 높은 로그인창 바로 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높은 클릭과 전환을 기대해볼 수 있으며, 이미지 및 동영상 등 다양한 소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노출되는 방법에 따라 단가가 달라지며, 1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만큼 타임보드보다 장기간 노출할 수 있는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 커플보드 광고(보장형)

    타임보드와 롤링보드 자리를 1시간동안 독점적으로 점유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혼합형 노출광고로 동시노출되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광고단가는 타임보드 기준으로 적용되며, 브랜딩효과 및 주목도를 한번에 가져올 수 있는 배너광고로
    세심한 기획을 통해 진행되는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타임보드와 롤링보드 자리를 1시간동안 독점적으로 점유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혼합형 노출광고로 동시노출되는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광고단가는 타임보드 기준으로 적용되며, 브랜딩효과 및 주목도를 한번에 가져올 수 있는 배너광고로 세심한 기획을 통해 진행되는 배너광고 상품입니다.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

GDN (Google Display Network)

GDN은 구글검색을 기반으로 국내 최대의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매체로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따라다니며 노출되는 리마케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클릭시 설정된 랜딩 페이지로 유입되며, 즉각적인 상품 구매도 가능하며 대표적인 타겟팅 방식은 문맥타겟팅, 관심타겟팅, 인구통계타겟팅, 리타겟팅이 있습니다.

  • 문맥 타겟팅
  • 관심 타겟팅
  • 인구 통계 타겟팅
  • 리타겟팅

모비온(Mobon)

3,400여개의 매체 제휴와 함께 월간 150억 이상 PV 보유한 모비온은 업종별 KPI에 맞춰 운영이 가능하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타겟팅 운영이 가능합니다.
국내 최대 네트워크 커버리지를 보유한 모비온은 웹, 모바일,어 플리케이션 모두 가능한 플랫폼으로 고정 CPC가 저렴한 편이며, 팝언더를 같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게이츠(Targeting Gates)

와이더플래닛의 광고플랫폼으로 유저타겟팅, 문맥타겟팅, 리타겟팅, 리드타겟팅, DMP타겟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규 및 잠재고객 유입 및 액션을 유도할 수 광고상품입니다.
빅데이터 분석(DMP)기반의 타겟광고(DSP)로 국내 최대규모의 매체커버리지와 글로벌 네트워크를 연동할 수 있는 장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유저 타겟팅
  • 문맥 타겟팅
  • 리타겟팅
  • 리드타겟팅
  • DMP타겟팅

리얼클릭(Real Click)

리얼클릭은 광고의 효율을 중시하는 플랫폼으로 DSP, SSP, DMP 등의 최적화 시스템을 통하여 광고 목적에 맞는 타겟유저에게 광고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총 500여개의 제휴매체사 및 10,000개의 제휴 블로그 및 마이크로 매체사 수를 통하여 실시간 액션을 유도할 수 있으며, 압도적인 노출량을 가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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